요즘 뭘해도 집중이 너무 안됩니다. 회사에서 일할 때, 도서관에서 책 볼 때, 집에서 서핑할 때 등등 뭔가를 하다가도 저도 모르게 딴 생각을 하더라구요. 너무 답답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봅니다. 그리고 이 아이를 찾게 되었지요. 일명 구글 타이머라고 하는 타이머로 이름은 '타임타이머'라고 하네요.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다고 하니 좀 써봐야겠더라구요.
아날로그 타이머이고 최대 1시간 타이머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으로 시간을 설정하면 빨간색이 채워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빨간색이 사라지는 구조로 만들었는데 시각적으로도 꽤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투브 참고)
며칠 사용해 본 결과 꽤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한데 뭐 모든 것은 첫 사용에서 효과를 보는 거니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요.
요즘 소설책 보고 있는데 요놈을 같이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마쉬왕의 딸' #꽤 스릴있고 재밌었네#후반부는 좀 지루함#다음은 너다 #'독이 서린 말')
좋은 월요일 보내세요^^
最近做什么都无法集中精神。
不论是在公司办公或者在图书馆看书,还是在家上网都无法集中精神认真做想要做的事儿。
很无奈,便在网上寻求帮助。捞了个这个小东东 time timer,也可以叫谷歌计时器。
它就是一个普通的timer,但都说很有效果。
用中间的按钮可以调最长一小时。转动中间的按钮可以设定时间,设定后会显示红色部分,这个红色部分也随时间的消耗渐渐消失,挺好玩。(参考视频)
用了几天觉得还真的有效果,但不确定是不是真效果。
(最近尝试读小说,顺便带这个东西试试。)
周一愉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