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연시 행사에 관하여 포스팅한 대로 MADE BY LEGACY FLEA MARKET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포스팅 보기 : @himapan/tt20181222t002745569z
매년 1회 연초에 열리는 벼룩시장은 오래전에 펩시콜라에서 운영하던 강가의 창고터에서 열였습니다. 주변에는 만다린 오리엔탈, 페닌슐라, 샹그릴라 등 고급 호텔과 이번에 오픈한 ICONSIAM백화점이 있습니다. 장소로는 최고의 위치라고 볼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자리도 내년엔 못 열릴지 모릅니다. 개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만히 놔둘 대지가 아닙니다. 사이즈가 커서 쉽게 손대기가 쉽지는 않을테지만~~
딱신 다리에서 바로 내려다 보이는 장소에 있습니다. 전철로는 꾸룽 톤부리역에서 셔틀을 20밧씩 받고 운행을 하더군요.
- 히마판은 배를 타고 건너갔습니다. 선착장으로 들어가는 딱씬역 밑의 골목입니다.

- @himapan은 페리를 이용하여 넘어갑니다. 5밧~

- 널찍합니다.

- 배에서 내려 큰길가로 나가서 들어가야 합니다.

- 벼룩시장 가면서 입장료 내는 곳은 요기밖에 없을겁니다. 입장료 100밧

- 백밧을 지불하니 손목에 채워줍니다.

- 그리고 에코백을 하나 주는군요.

- 그리고 경비가 아주까다롭고 위압적인 벼룩시장입니다. 웃어주었습니다.

- 오후 5시가 넘었네요. 곧 해가 질것입니다.

벼룩시장의 상인들은 개인적인 취향이 강한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자꾸납니다. 그들의 고집이 이 벼룩시장이 존재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올해로 10년째 열리고 있습니다. 따로 가게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지만 가게없이 페이스북이나 온라인으로 만 상품을 판매하는 분들도 많더군요. 직접 수공으로 작업 하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나중에 직접 만들어 파는분들과 만나기로 약속도 하였습니다. 벼룩시장이니 중고를 파는 분들도 많이 있구요.
- 히마판은 100년된 안경테를 구입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이상합니다. 100년전에 이리 좋은 용접이 나올수 있는지요?

- 왼쪽쪽 옷에 카메라 플레쉬를 사용하면 왼쪽과 같이 찍힙니다.

- 중고 옷가지입니다. 일본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 이런 가게 좋아합니다. 주부가 될라나 봅니다.

- 빈티지 사진을 찍어주는 군요. 50분 걸린답니다. 그자리에서 현상, 인화합니다.

- 모자를 좋아하는 히마판~ 이집 쥔장과 오래 대화합니다.

- 이집도 모자! 작습니다. 히마판 학교 다닐 때 맞는 모자 없었습니다.

- 남자들이 좋아하는 품목이지요.

- 세상 중고는 다 모아놨습니다. 중고 코뿔소?

- 옛날 영사기입니다. 스위스 꺼네요.

- 사람 중고 빼고 다 있습니다.

- 그리고 이 친구와 인연을 만듭니다. 이친구는 나무로 악기를 직접 만듭니다. 타악기 와 또 다른 종류!

- 이것이 모두 그가 만들었답니다. 커피숍을 하면서 매장에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히마판도 작은 제품 하나 구입합니다.행사 끝나고 다음주 경에 이친구가 운영하는 까페에서 만나기로 합니다.

- 연주 동영상 보기

- 장터에서 먹는게 빠질 수는 없지요.

- 아래 사진 안에 김치를 주는 집이있습니다. 한국인 친구가 한국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 먹는것에서 빠지지 않는 행사장입니다.

- 제품군이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장이었습니다. 저마다 자신의 패션을 자랑하듯 독특한 복장으로 관람하고 사진을 찍으면서 그들의 시간을 만끽하더군요. 그들의 여유가 부럽습니다. 이친구는 카메라맨을 아예 데리고 다니더군요. 연예인인가 싶었습니다.

보여주고 싶은 물건들이 너무 많습니다.
구격을 하는 도중에 한국말이 들립니다. 헌국분이 몇분 오셨군요. 혹시 스팀에 포스팅한 소개글을 보고 오셨나? 생각합니다. 혹시 오셨다면 컴컴한 밤에도 썬그라스를 끼고 다니던 사람이 히마판입니다.
행사는 1월13일까지 15:00 부터 자정까지 합니다. 혹시 태국에 계시면 꼭 들어보십시요.

" 아무말이나 하세요. 보팅난사" 삼백 일곱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306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peterpa
- @kibumh
- @greenapple-bkk
- @fur2002ks
- @bluengel
- @ldsklee
- @cheneats
- @hanculture
- @lastditch
- @chillibeans
- @jadabug
- @elviento
- @himapan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여행지 정보
● Sathorn Pier, Yan Nawa, Sathon, Bangkok, 태국
● Sermsuk Warehouse Pepsi Pier, Khlong Ton Sai, Khlong San, 방콕 태국
● Mandarin Oriental Bangkok, Bang Rak, Bangkok, 태국
● Shangri-La Hotel, Bangkok, Wat Suan Plu - Dumex, Bang Rak, Bangkok, 태국
● The Peninsula Bangkok, Charoen Nakhon Road, Khlong San, Bangkok, 태국
● ICONSIAM Charoen Nakhon Road, Khlong Ton Sai, Khlong San, 방콕 태국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