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의 쭐라롱껀 대학교는 작년에 개교 100주년을 맞아 학교의 부지를 상업적인 용도로 임대하여 관리하던 대지를 회수하여 녹지 식물 생태 공원을 조성하여 방콕의 시민에게 개방하였습니다. 시민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립하여 점점 줄어드는 방콕의 녹지의 우려심에 대한 적극적인 반영으로 "도시속의 숲 "FOREST IN THE CITY"를 조성하였습니다.
방콕 시내 중심에 만들어져 방콕시민들의 공간으로 되 살아난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방콕 국립경기장과 마분콩 쇼핑센터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원은 낮에는 더위를 식힐 정도의 그늘이 만들어 지지 않았습니다. 오후 5시경부터 최적의 시간이 되겠습니다. 사진을 좌유 높이를 같게 찍었는데 기울었네요.

공원 주변으로 6개의 출입구가 있고 각 출입구에는 자전거를 거치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녹지의 취지에 맞춘 디자인입니다.흡연금지, 동물동반금지, 쓰레기 버리지 말라는 표시가 있군요. 자전거는 가지고 들어 갈수는 있지만 탈 수는 없습니다. 끌고 다닐수만~~~

넓다란 공원은 인위적으로 꾸며져 있지만 최대한 자연과 인간이 조화될수 있는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아마도 젊은 친구들 보드 타는 곳?

한 무리의 학생들이 사진 찍고 재미있게 몰려다닙니다. 부럽습니다.

보기 좋습니다. 저 친구들은 뒤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히마판을 보고있었습니다.
https://pubbee.s3.ap-northeast
-2.amazonaws.com/origin/IMG_6717-1542764703547.JPG


공부도 하고

식물들이 주는 공기도 마음껏 마셔봅니다.
해당 공원은 공개 디자인 공모를 통하여 선발된 작품입니다.


공원 주변으로는 공원에 걸맞는 동네로 조성이 되어 새로운 지역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주소 : จุฬาลงกรณ์มหาวิทยาลัย ซอย จุฬาลงกรณ์ 26 Wang Mai, Pathum Wan, Bangkok 10330
개장시간 : 매일 오전 15:00 ~ 오후 10:00
입장료 : 무료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예순 여섯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65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fur2002ks님
- @peterpa님
- @soosoo님
- @tinker-bel님l
- @gfriend96님
- @bluengel님
- @hanculture님
- @greenapple-bkk님
- @himapan진행자
당분간 @soosoo님의 파워 회복을 위하여 후원에서 제외 시켜드렸습니다. 재 소환까지 @soosoo님은 파워를 키워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여행지 정보
● Chulalongkorn University Centenary Park, ซอย จุฬาลงกรณ์ 26 Wang Mai, Pathum Wan, 방콕 태국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