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 doutor라는 카페가 많더라구요. 분위기도 좋은 것 같고 크기도 꽤 큰 것 같았는데 저는 왠지 안 끌렸어요~ 이날도 길다가 doutor 가 있길래 체험해볼가?하다가 바로 옆에 있는 작은 카페를 찾았어요~ (#두 카페가 나란히 있는게 신기)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일본 본토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이 있어서 들어가 봤어요. (#솔직히 본토 카페인지 모름 # 체인점인지도 모름)
들어갔는데 직원 세명이 다가와서 일본어로 막 뭐라 하지뭐예요. 당황해서 한마디 했죠. '아이 니드 어 컵 오프 커피' (#물론 영어 발음 # 발음 아주 좋아) 그랬더니 그 중 한명이 '코히 온리?'라고 하더군요. yes 하고 자리를 잡고 기다렸어요(#아이고 놀래라 #파이팅이 넘치시네)

👆아기자기 하니 기분이 좋군요. (#나무 봐 #왠지 따뜻해#20% OFF 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옆 doutor는 사람 많았는데... (#사진 찍기 딱 좋네)

👆요기는 각종 커피콩들과 기타 등등 (#가까이 가서 확인 좀 할걸)

👆구석에 있는 자리인데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사람은 역시 없음)

👆여기는 반대쪽 구석인데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손님들 갔다 찍자 #분위기는 참 좋아 # 따뜻해)

👆(#일하는 모습 예뻐 #쓴걸로다가 부탁해요)

👆커피 기다리는 동안 목이나 축이세요. 라고 하는듯...(#못알아 들음#느낌적인 느낌#페이크 촛불은 그저 이쁠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히 온리가 나왔어요. 우유랑 설탕도 주시는 센스 보세요. 여유를 즐기며 게임 한판 해야지요.(#역시 커피는 써야 제맛)
.
.
.
.
.
.
.
.
.
.
.
.
.
<Cookie 😅>
너무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나오면서 인사 한다는게 하마트면 '아가리또 고자이마쓰'라고 할뻔했네요.(#개콘이 문제야 #정신 안차려?#스마미센)
주소: 일본 〒231-0006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나카 구 미나미나카도리
맛집정보
LEAF II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