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성공귀농 행복귀어 박람회를 관람합니다.

image

안녕하십니까?

인동초향기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2019 성공귀농 행복귀어 박람회로 떠나 봅니다.

베이붐 세대 은퇴시기와 맞물려 귀농 귀촌이 활기는 띄는 시기입니다.

물론 기획 부동산도 많고 기획귀농업체도 많이 있어, 이로 인한 피해를 보신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박람회 참가에 대한 일상을 소개해봅니다.

『2019 성공귀농 행복귀어 박람회』는 국민일보 주최로 2019. 3.21~3.23.(3일)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를 하였으며 행사기간동안 귀농·귀어 지원정책과 귀농시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1차 산업에서 6차 산업까지 각 분야에서 성공한 사례들을 공유하고 지역농특산물의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박람회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산림청, 농촌진흥청,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가 후원하고 NH 농협, BNK경남은행, 한국마사회, 국순당에서 협찬을 하였으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페인팅, 우드마카캐릭터만들기, 나만의에코백만들기, 도자기그림그리기등을 체험하며 하루 100명 선착순이라고 합니다.

과일깍기 대회, 영화상영, 특산물 경매, 한식쿠킹쇼, 칵테일쇼와 삼시세끼 어촌편 하이라이트와 농부의 탄생이라는 다큐멘터리도 상영을 합니다. 개막식에 참석한 분들의 개막팡파레도 이어 졌습니다.

2019 성공귀농 행복귀어 박람회 주최인 행복국민일보 사장 대회사와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축사, 해양수산부 수산정책실장의 장관축사 대독등을 하였습니다.

또한 정책설명회로 첫째날은 이진형 귀어귀촌센터장의 「귀어귀촌은 漁울림」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두째날은 김귀영 귀농귀촌센터장의 「귀농을 준비하는 자세」, 세째날은 최민규 前 전북귀농귀촌센터장의 「함께하는 Start, 행복한 귀농귀촌」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집니다.

산림작물인 버섯도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것은 모두 식용버섯이라고 합니다.

경기도에서도 귀농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농을 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정보의 홍수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는 많은 고민을 거듭하여 선택해야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서울특별시 양재2동 AT센터



2019 성공귀농 행복귀어 박람회를 관람합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Upload from PC
Video gallery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6 Comments